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힐링라이프

설날 인사말 문구 모음 본문

생활정보

설날 인사말 문구 모음

꿈꾸며 사랑하며 2019. 2. 1. 22:01


< 설날 인사말 문구 모음 >



# 어른들께 보내는 설날 인사말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잘 이루어지시기를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선생님, 지난 한 해도 선생님 덕분에 참으로 많은 배움이 있었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올 한 해 선생님께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는지요? 지난 한 해 동안 정말 감사했고,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에는 원하는 일 모두 이뤄지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금돼지해를 맞아 보다 풍족한 한 해, 보다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ㅇㅇ님. 벌써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황금돼지의 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교수님의 은혜를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는 ㅇㅇ입니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설을 맞이하여 항상 건강하시고 웃음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친구한테 보내는 설날 인사말

 2019년 황금돼지해 복 많이 맏고 핵부자 돼지!

 황금돼지 기운 받고 행복하고 충만한 한 해 되자!

 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얻으시길!

 적게 일하고 많이 벌자 올 한 해도 화이팅!

 명절 잘 보내고! 무엇보다 건강! 알지?^^ 올해도 파이팅!

 다이어트는 잠시 중단! 맛난 음식 배불리 먹고 즐거운 설연휴 보내!



# 부모님께 보내는 설날 인사말

 어머니, 아버지 언제나 고맙습니다. 이제 곧 고향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올 설날에는 꼭 효도할께요!

 어머니, 아버지 평소 말로는 쑥스러워서 하지 못한 말, 설날을 맞아 용기 내봅니다.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곧 고향으로 가서 뵙겠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기해년 한 해도 만수무강하시고, 황금돼지의 기운을 많이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올 한 해 우리 가족 모두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인사 올립니다. 올 한 해도 믿음직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직장 상사한테 보내는 설날 인사말

 팀장님! 설 연휴 동안에는 일 걱정 접어두시고 가족들과 오순도순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향길 편히 다녀오시고 행복 넘치는 연휴 보내세요.

 선배님! 지난 한 해 동안 보살핌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동안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왔습니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리며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 바라겠습니다.




# 사장성어를 활용한 설날 인사말

 서기집문(瑞氣集門). 좋은 일들이 대문 앞에 줄지어 모여 있음을 뜻합니다. 새해에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유지경성(有志竟成).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고 합니다. 지난 한 해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온 당신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년 기해년은 앞길에 어떤 장애물도 없이 크게 열린 '전도양양(煎途洋洋)'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희망과 복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설날 용돈봉투 문구 모음




























행복하고 기쁨이 가득한 설날 명절 되시길 바래요~